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이프로틴 첫 구매 리뷰 (1) - 임팩트 웨이 프로틴 민트초코맛

본격적으로 헬린이가 되기 위해서는 필요한 것들이 참 많다.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려고 하면 돈이 많이 든다는 게 다 이런 데서 오는 지출이다. PT를 받든 필라테스를 하든 지불해야 할 센터 비용, 매일 섭취해 주어야 하는 건강한 음식부터 매일 입고 운동해야 하는 운동복, 자잘한 영양제와 보조제에 들어가는 비용 등등...

돈 없으면 다이어트도 못하는 세상이라지만 사실 돈 안들이고도 가능하긴 하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을 뿐이지. 그리고 나는 적당히 욕심이 있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그 중에서 내가 적당한 욕심을 내어 먹기 시작할 프로틴을 리뷰해 보려고 한다.

 

전체샷 투척. 웨이프로틴, BCAA 2:1:1, 내츄럴 피넛버터, 웨이프로틴 샘플, 마이프로틴 보틀까지.

 

  •  임팩트 웨이 프로틴 - 민트초코맛 

 

그동안 먹어본 단백질 쉐이크가 꽤나 많았는데 다 스쳐 지나가고 기억이 잘 안 난다. 그저 단백질을 잘 섭취해야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고 [근육=만능] 이라는 개념이 초장부터 머릿속에 박혀 있었기 때문에 단백질 쉐이크를 처음 접한 뒤 바나나와 고구마, 야채와 닭가슴살, 단백질 쉐이크만 입에 달고 살다보니 물려버려서 몇 년을 쳐다보지도 않고 지냈었다.

 

몇 달 전에 다시 식사 대용으로 샀던 국내산 단백질 쉐이크를 1+1 해서 샀는데 벌써 한 통 다 먹어가던 중(맛이 역하지 않고 괜찮아서 나름 잘 먹었다), 헬린이로써 더 많이 필요하겠다 싶어 유명한 마이프로틴 제품을 선택. 마침 할인도 하고 있었음. 여러 가지 맛이 있었는데 초코는 있으니까 좀 새롭게 민트초코맛에 도전해 보기로 함. 리뷰도 개운하니 좋다고 하고 나는 시원하고 달달한 게 좋은 민초파니까!

 

민트초코 인증

 

처음 개봉하면 지퍼백이 열려있어서 파우더가 날린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잠겨 있었다. 그냥 조심조심 뜯어서 열면 됨. 파우더의 색깔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했을 때 기억 속의 민트초코 파우더 딱 그 색깔이다. (스팀우유에 타 먹고 싶은 색깔)

 

 

열자마자 민트초코 향이 퍼짐. 안쪽에 스푼이 동봉되어 있는데 파우더에 파묻혀있어서 안 보인다면 뒤적뒤적 찾아보자. 나는 집게를 가져다가 건져 올렸다.

 

 

  •  임팩트 웨이 프로틴 섭취 방법 

 

한 스쿱 퍼올린 김에 쉐이크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1스쿱당 25g이니까 물이나 우유 150-250ml에 타 마시면 된다. 난 평소에 우유를 잘 안 먹다 보니까 집에 우유가 없었다. 그래서 아몬드브리즈에 타 먹어 봤는데... 민트초코와 아몬드브리즈 맛이 뒤섞인 게 영 어울리지 않아서 기대만큼은 맛있지 않았다. 다음에는 물에다 타 마셔 봐야겠다.

 

 

  •  임팩트 웨이 프로틴 영양 성분표 

 

1회 제공량 - 1 스쿱 (25g)

용기당 제공량 - 40 (1kg), 100 (2.5kg), 200 (5kg)

(내가 산 건 1kg 짜리니까 40번 먹을 수 있다. WOW)

기본영양정보

  100g당 1회 제공량 *권장섭취량
열량 1740 kJ/412 kcal 435 kJ/103 kcal 5%
지방 7.5 g 1.9 g 3%
  포화지방 5.0 g 1.3 g 6%
탄수화물 4.0 g 1.0 g 0.5%
  당분 4.0 g 1.0 g 1%
단백질 82 g 21 g 41%
염분 0.50 g 0.13 g 2%

* 일반 성인 권장량 (8400 kJ/2000 kcal)

 

 

마이프로틴 추천인 코드가 있어서 리뷰하는 김에 슬쩍. (괜히 뭔가 있어 보여서 평소 해보고 싶었다.)

 

여기를 타고 들어가면 자동으로 추천인이 적용되는 것 같다.

추천인 코드 RSUI-R5

 

사실 내가 받는 혜택보다 첫 구매할 친구들에게 혜택이 더 많은가 보다. 이럴 줄 알았으면 나도 추천인 등록하고 사는 건데. 마이프로틴은 할인 이벤트도 종종 하니까 평소에 눈여겨보던 필요한 제품을 할인할 때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현재는 인기 스낵을 60%나 할인해주고 있다. 프로틴바 뽐뿌가 씨게 오고 있다.  구매 시 할인코드 DOUBLE37 (자체 할인코드) 입력하고 할인 받아보자. 나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참고로 본인이 먹는 제품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링크를 준비했다.

추천인 코드같은건 적용되어 있지 않은 순수 마이프로틴 상품 링크.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보러가기